즐겨찾기 추가
3.24(금) 21:54
아침신문
목포
나주
화순
담양
장성
장흥
강진
해남
영광
함평
무안
영암
진도
완도
신안

신안군, 신안군의회 2023년도 첫 임시회 개회

- “군정 주요업무보고 및 제 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청취 -
2023. 02.02(목) 22:14확대축소
[신안/사회]정순이 기자 = 신안군의회(의장 김혁성)는 2023년도 첫 임시회를 2월 2일(목)부터 13일(월)까지 총 12일간 진행한다.

제309회 임시회에서는 ‘2023년도 군정 주요업무보고 및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등 주요 안건을 처리한다.

2일부터 12일까지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해당 실과소의 주요업무보고 청취 및 제1회 추가경정예산안 및 조례안 등을 심사한 후 13일 제2차 본회의에서 최종 심의·의결하게 된다.

김혁성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섬 주민들의 오랜 숙원인 흑산공항 건설 사업과 관련하여 환경부 국립공원 위원회 심의를 통과한 것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자랑스럽고 당당한 신안 만들기를 목표로 최선을 다하시는 박우량 군수님과 공무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또한 “동료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군정의 큰 틀이 될 주요업무 추진계획 및 추경예산에 군민의 목소리가 적극 반영되었는지 사업의 타당성은 적절한지 꼼꼼히 살펴주시고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해 주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올해도 잘사는 신안, 살기 좋은 머물고 싶은 신안 만들기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소외되고 힘없는 목소리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경청하여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신안군, 2023학년도 1004섬농업대학 입학식 개최
신안군, 『결혼이주여성 취창업 교육 실시』
신안군, 제4기 홍어썰기학교 개강
신안군, 제12회 1004섬 춘란 전시회 성황리 개최
신안군, 경찰 합동 악성민원 대응 모의훈련 실시
신안군, 신안군생활개선회 탄소중립 생활실천 캠페인 전개!
신안군, 군수와 민원담당공무원 간담회 개최
신안군, 제2기 정원해설사 양성교육 현장실습
신안군, 지역자활센터 『장산점카페』3호점 오픈
신안군, 신재생에너지 개발이익 공유제(햇빛연금,바람연금)가 학생수'0명'폐교 위기 자…
신안군, 전남 신안군 전국 최초 김산업 진흥구역 지정 공모사업 선정
신안군, 상반기 노인대학 개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