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5.25(수) 18:16
아침신문
목포
나주
화순
담양
장성
장흥
강진
해남
영광
함평
무안
영암
진도
완도
신안

강진군, 온가족 간식타임은 유기농 강진 버섯스낵으로 즐기세요

세계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 입점, 미국 FDA 취득 등 건강식품 인증
2022. 01.06(목) 16:27확대축소
[강진/사회]문근미 기자 = 강진군 군동면에 위치한 믿음영농법인은 6차산업 인증 획득 후 국내 최초로 원목 표고용 스마트팜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기업의 성장을 위해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현재 유기가공인증, 도지사품질인증, 농공상중소기업인증, 미국 FDA 취득 등 안전성과 우수성을 획득했으며 2대째 가업을 이어 받아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재배 판매하고 있다.

페이버립스 버섯스낵은 국산 원재료와 국내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며 톱밥 배지 재배가 아닌 원목재배 표고버섯으로 제초제 없이 재배하고 있다. Favorips(페이버 립스)는 Favorite(매우 좋아하는)+Chips(바삭한 과자)의 합성어로 “건강하고 맛있게 먹는 야채 칩”을 의미한다.

특히, 야채 원물이 지닌 건강함과 감칠맛 나는 시즈닝(향과 맛을 증가하도록 양념하는 것), 바삭한 칩의 식감을 그대로 담아 가족의 영양간식, 가벼운 술안주, 선물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됐던 일상 속 밝고 건강하고 즐거운 간식타임을 가질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다.

윤영진 대표는 “코로나19 및 변이바이러스 확산 등 변해가는 유통환경 변화와 다양한 소비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제품을 친환경적으로 생산하면서 지속적인 상품개발로 명실상부 강진 대표 표고버섯으로 자리매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믿음영농조합법인의 버섯 스낵은 표고버섯 스낵과 느타리버섯 스낵이 있으며, 주문 및 구입 문의는 초록믿음 직거래지원센터(☎061-433-8844)로 하면 된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강진군, 청자골 노지용 꽃 작약 직거래 판매
강진군, 농림‧산림지 동시발생 돌발해충 방제 총력
강진군, 소상공인 경영환경 개선사업으로 상권 활성화 박차
강진군, '오이가 대롱! 내 키가 대(大)롱!'
강진군, 작천면-강진적십자봉사회 이웃의 일상 회복 돕다
강진군, 전통시장 배송 도우미 서비스 시작
강진군, 도시재생으로 아이와 부모가 행복한 지역 만든다
강진군, 점자민원 안내 책자 제작으로 시각장애인 편의 증진
강진군, 청소년‘스마트한 걷기운동’추진
강진군, 도암면지사협 어버이날 홀몸 어르신께 감동 하루 선물
강진군, 드림스타트 가정의 달 맞이 체험학습 추진
강진군, 영양플러스 신규 대상자 모집